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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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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키보드 A/S 정책안내
작성자 대표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07-28 15:1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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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131

무상서비스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매한 날로부터 적용.
제품을 정상적으로 사용하는 상태에서 발생하는 품질, 성능, 기능상의 문제에 대하여 무상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유상서비스 및 A/S 부락사항

1. 사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고장 또는 제품 손상 및 파손의 경우
2. 침수, 화재, 천재지변으로 인한 제품의 이상증상 발생, 파손의 경우
3. 제품을 임의적으로 개조, 분해, 사설 업체 수리, 용도변경으로 인한 경우
4. 제품을 정상적인 환경에서 사용하였다고 보기 어려운 정도의 분진, 이물질 등이 있는 경우
5. 품질보증기간이 종료되었거나 백라벨이 훼손되어 확인이 힘든 경우
6. 초기불량은 제품구매일로 7일 이내이며, 환불 요청시 구매내역서를 함께 제출하셔야 합니다.
7. 완전방수 제품이라도 장시간 산화성이 높은 이물질에 노출되면 PCB가 손상되어 AS를 받으실 수 없게 됩니다. 이점 꼭 주의하여 주세요.
8. 생활방수 제품은 절대 물속에 넣거나 많은 양의 물을 키보드에 쏟을 경우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A/S 접수시 유의사항

1. 구매일 기준 30일 이내 제품은 배송비를 본사가 100% 지원해드립니다. 30일 이후부터는 보내 주실 때 선불로 보내 주시면 점검 후 당사에서 선불로 보내드리는 1:1 부담 원칙으로 합니다.
(무상서비스 기간 종료시 1년간 유상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으며, 배송비는 고객 전액 부담)

2. A/S 접수 요청시 구매내역서 또는 확인을 할 수 있는 서류를 함께 동봉하여 보내야 정상 접수가 됩니다.
3. 구매자 이름, 주소, 연락처, 증상 등을 간단하게 작성하여 제품안에 동봉해주셔야 빠른 접수가 가능하며,
보내신분의 연락처 및 기타사항이 누락시 약 30일간 보관하고 일정 날짜가 지난 경우 폐기처분됩니다.
4. 당사 주거래 택배사는 로젠택배 입니다. (로젠택배 예약 1588-9988)


고객센터 문의전화 : 1644-7540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10:00 ~ 17:00 / 토요일 및 법정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11:30 ~ 13:30분)
고객센터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연남로 4-1 흥양빌딩 3층(길산지에스월드 고객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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